목차



공지사항
홈 HOME > 학사정보 > 공지사항
공지사항
  • 작성일 작성일 : 2020-09-24 / 조회 : 726

2021학년도 전기수시 지식서비스&컨설팅학과 (석사,박사) 모집요강

 글쓴이 : 운영자

2021학년도 지식서비스&컨설팅대학원 지식서비스&컨설팅학과 (석사) (박사) 전기 정시 모집을 안내드립니다.

 

 

1. 모집 학과

 

지식서비스&컨설팅학과 (석사)

*이번 수시에서는 지식서비스&컨설팅학과(박사)과정은 모집하지 않습니다.

 

2. 전형 일정

※ 원서접수 마지막 날에는 입시상담 등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미리 접수바랍니다.

구분

일시

장소

비고

원서접수

2021. 1. 5.(화) 10:00

~ 1. 11.(월) 17:00

※ 접수시작일과 종료일을 제외하고는 매일 24시간 접수가능

유웨이 http://www.uwayapply.com

※ 링크 클릭 후 해당페이지 하단 “원서작성하기” 메뉴 이용

※ 100% 인터넷접수(우편방문접수 불가)

※ 인터넷원서접수는 1월 5일(화)부터 가능

수험표는 출력하여 면접고사 당일 반드시 지참

※ 외국인유학생은 접수전에 반드시 대학원교학팀에 입학상담을 받은 후 접수해야 함

서류제출

2021. 1. 12.(화) 

12:00 마감

(02876) 서울시 성북구 삼선교로 16길 116 한성대학교 지식서비스&컨설팅대학원(상상관 1002호)

※ 서류제출시, 반드시 유웨이의 “발송용봉투출력” 메뉴를 이용하여 출력후, 봉투겉장에 부착

ㆍ입학원서 및 제출서류 동봉

등기우편 또는 

방문 제출

온라인

면접고사

2021. 1. 30.(토) 10:00

면접일 이전 대학원홈페이지 공고 및 각 학과(전공)에서 지원자 개별 통보

 ㆍ필요시 비대면 화상

면접

신분증(주민등록증,운전면허증,여권) 및 수험표 지참

ㆍ면접고사 시작 최소 20분전 준비

합격자발표

2021. 2. 10.(수) 오후

대학원홈페이지

    http://gs.hansung.ac.kr

ㆍ입학안내> 합격자 조회  클릭

등록금

고지서출력

2021. 2. 15.(월)

대학원홈페이지

    http://gs.hansung.ac.kr

ㆍ입학안내> 합격자 조회  클릭

등록금

납 부

2021. 2. 15.(월) ~ 

2. 18.(목)

등록금고지서상의 기업은행 가상계좌로 납부(입금 가능 시간은 추후 안내 예정)

합격후 등록기한내에 미등록시 입학포기자로 간주하여 자동 불합격처리

 

 

3. 전형 절차  

※ 외국인유학생의 경우 지원서 작성 이전에 대학원 교학팀을 방문하여 사전 상담 필수

①모집요강 확인

②지원서 인터넷접수 및 전형료 납부

③제출서류 접수

④서류심사 및 면접고사

⑤합격자발표

⑥등록금 납부

 

 

4. 첨부파일

  (1) 2021학년도 지식서비스&컨설팅대학원 지식서비스&컨설팅학과(석사,박사) 입학 모집요강

 

  

 

5. 인터넷 원서접수(1월 5일(화) 10시부터 가능)

  (1) 유웨이 원서접수 : http://www.uwayapply.com/